전산학도 이야기


무개념 여행기라곤 하지만.. 사실 이 여행은 2월부터 계획되고 있었습니다.

다만 그 때 준비한 거라곤 일정 분배와 배 편, 그리고 JR패스 사용방법에 대해 찾아보기만 하고있었죠...

그것도 저는 안하고 친구가 열심히 해줫지만 -_-b ....

이와중에 여행 일정을 6월 초에 정하게 됬는데, 이때가 다른 대학생들의 방학을 피함과 동시에 저와 친구들이 안정적인 방학 기간을 가질 수 있는 시기였기 때문입니다. 다들 전산학과여서 시험 후에도 다들 프로젝트, 성적 정정, 리포트, 에세이 등 해야할 일이 많기 때문에 성적 게시기간으로 여행일정을 잡게 된 것이죠(..)

그리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을 이용해 미리 숙박편을 예약해 두고 검색해 두었습니다. 괜히 갔다가 방없어서 이리저리 방황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

하지만 이 때는 그 일정 중에 가장 중요한 선거 일정이 포함될줄은 미처 생각을 못했습니다.

올해가 저와 친구들의 생애 첫 선거가 될 예정이었지만, 계획 미스로 선거를 날려버리게 된 것은 참 안타까웠습니다.. 부재자 투표 신청일이 기말고사 기간이라 신청 못한것도 있고요.. 그래서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호스텔에서 각자 투표 결과를 확인하기도 했습니다만... 못한건 못한거죠. 모두가 제 실수 ㅠㅠ...

아마 다음 19대 국회의원 투표에는 반드시 참여하도록 해야겠습니다. 20대 투표율이 낮다고 하는데 저부터 해야죠.

혹시나 신성한 투표를 뿌리치고 일본으로 여행이나 다녀왔다는 악플이 무서워 노파심에 이런 글을 미리 써둡니다.

이번 투표를 홍보하고 20대의 투표 참여를 독려했던 많은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이글로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슬슬 여행기를 써볼까 합니다!

/*
일본서 인터넷 쓰기 참힘들

한국가서 얘기해주겠

이것도 엄청느려 지금 다른곳 인터넷 몰래 쓰느

피씨방같은곳은비싸

암튼 ㅂㅂ 10일이나 12일에 주말에 가겠음 ㅋ*/
Posted by 위디안